국내여행/애견여행

[애견여행] 부여 애견동반 식당 장원막국수

큐레이트 2023. 5. 9. 0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큐레이트입니다.
5월 연휴에 충청남도 부여로 당일치기 애견동반 여행을 떠났습니다 (__)
 

장원막국수
방문일: 2023.05.04 (목)

애견동반시 저는 케이지에 넣어서 방문함
위치 및 주차

 

 
주차는 바로 앞에 보이는 공터에 하거나 구드래나루터 공영주차장에 하면된다.
내가 방문 당시에는 공영주차장에 하였으나 주차비를 따로 받거나 하진 않았다.
 

전경

 

 

메뉴
메밀막국수 (8,000원)
편육(20,000원)

 

편육

 

메밀 막국수

 

시골감성 밥상

 
다른 후기에서는 대기열이 길었다고 봤는데 오후 1시 30분 넘어서 가서 그런지 몰라도 다행히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무난한 맛
애견동반 식당 찾기가 힘든데 지역 맛집중에 있어서 좋은 것 같다.
 

구드래나루터
보너스 샷 뽀링

 

태풍(?) 오기전날이라 너무 더워서 힘든 뽀링 ㅠ

 

반응형